카지노사이트로 쏘아올린 공

맥스카지노라는 신조어를 낳은 카지노사이트가 대세 중의 대세로 떠올랐다. '1일 1깡'은 하루에 한 번 '깡' 뮤직비디오 영상을 시청한다는 의미다. 비의 '깡' 뮤직비디오는 8월19일 오전 기준 조회수 1833만 회를 기록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깡'은 다소 유치한 가사,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온라인상 수많은 댓글이 달리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이어 많은 유튜버들이 뮤직비디오 속 불을 지폈다. 비는 MBC '놀면 뭐 하니?'에서 이 같은 현상을 두고 콘텐츠를 놀이로 즐기는 '밈(meme)' 문화를 언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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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 "1일 3깡은 해야 한다"며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콘텐츠를 마음껏 즐겨 줄 것을 당부했다. 자신을 조롱하는 댓글조차 재치 있게 받아치는 여유로 대중적인 호감을 얻어내는데도 성공했다. 농심 '깡'시리즈 광고를 찍은 것은 비를 향한 높은 대중의 관심을 반영한다. 에스엠카지노 등 깡 시리즈 카지노사이트가 역대 최고 매출을 경신했다.

농심 공식 유튜브 계정에 올라온 새우깡 광고 영상은 40일 만에 200만 뷰를 기록하는 성과를 냈다. '깡' 열풍은 '놀면뭐하니'에서 탄생한 그룹 '싹쓰리'의 화제성으로 고스란히 이어졌다. '싹쓰리' 막내인 비는 부캐 비룡으로 활약하며 팀내 중추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뛰어난 보컬적 기량,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전성기 시절의 그를 떠올리게 하는 무대 매너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싹쓰리의 타이틀곡 '다시 여기 바닷가'가 멜론, 지니, 플로 등 주요 음원 차트에서 3주째 정상을 달리며 올해의 히트곡으로 자리매김한 것은 당연한 수순이었다. 최근 카지노사이트는 유튜브까지 접수하면서 맥스카지노가 도전 정신을 보여주고 있다. '워크맨' '와썹맨' 등을 제작한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손잡고 신규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 채널을 개설했다. '시즌비시즌'은 지난 13일 오후 8시 첫 번째 에피소드를 선보인 이후 일주일 만에 구독자 18만 명을 훌쩍 넘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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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중들이 원하는 소재와 방향으로 진행하는 '시즌'과 비가 하고 싶은 것을 마음대로 해보는 '비시즌' 콘셉트로 나눠 '셀러브리티 비'와 '인간 정지훈' 두 가지 모습을 번갈아 담았다. 비가 무대에서 지켜줬으면 하는 시무 20조를 요청한 팬들의 바람을 100% 반영한 콘텐츠로 '깡' 열풍의 맥락을 잇는다. 온라인카지노까지 연달아 대박을 터뜨린 카지노사이트가 대중과의 소통까지 나섰다. 초심을 잃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그의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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