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인 파라오카지노 되기까지

파라오카지노는 이제 온라인카지노의 새로운 장르가 됐다. 데뷔 3년 차. 데뷔일로부터 826일을 막 지난 그룹 (여자)아이들은 어느새 독보적인 색채를 지닌 아티스트로 성장했다. (여자)아이들의 시작은 처음부터 남달랐다. 여성 아이돌 그룹이 멤버의 자작곡을 타이틀곡으로 삼는 일은 드물다. 대부분 앨범 수록곡에만 참여하거나, 연차가 높아진 후에야 타이틀곡 작업에 동참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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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여자)아이들은 데뷔 앨범 타이틀곡을 리더이자 메인 래퍼인 소연의 자작곡 'LATATA'로 결정했다. 파라오카지노는 공들여 준비한 로얄카지노를 처음으로 대중에 선보이는 통로인 만큼 상당히 파격적인 선택이었다. Mnet '프로듀스 101'과 '언프리티 랩스타 3'를 통해 소연의 재능을 미리 접한 이들조차도 반신반의하는 상황이었다.

'포미닛' '비스트(현 하이라이트)' '비투비' '펜타곤' 'CLC' 등 굵직한 그룹을 제작해내며 아이돌 명가로 발돋움한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무리수를 둔 것이 아니냐는 걱정스러운 목소리도 나왔다. 결과적으로 큐브의 선택은 옳았고, (여자)아이들은 대중을 사로잡았다. 데뷔 1~2년 차에 전성기를 맞이했던 과거 아이돌 그룹들과 달리 요즘은 3~4년 차 그룹도 신인으로 분류될 만큼 아이돌 그룹의 성장 속도가 완만해졌다. '오마이걸' '몬스타엑스' 또한 데뷔 후 4~5년이 지나 일명 커리어 하이를 찍었다.

그런 분위기에서 (여자)아이들 데뷔 앨범의 약진은 단연 두드러지는 성과였다. 신인은 진입하기도 어렵다는 멜론 실시간 차트 최고 순위 11위를 기록하는가 하면, 'LATATA'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공개 2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데뷔 20일 만에 SBS MTV 'THE SHOW'에서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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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자)아이들은 이르게 이룬 성과에 안주하지 않았고, 디지털 싱글과 미니 앨범을 번갈아 발매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가기 시작했다. 3달 만에 로얄카지노로 컴백한 온라인카지노는 전작 파라오카지노 분위기를 더했다. 파라오카지노는 직설적인 가사와 마치 마법 주문처럼 들리는 멜로디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다음 해 발매한 두 번째 파라오카지노는 이국적인 정취를 살린 온라인카지노선정, 감성적이면서도 열정적인 플래티넘카지노만의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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