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날씨 따스하게 녹일 바카라사이트

라이브바카라 책임 개발자는 바카라사이트에 대해 “베스트셀러 소설을 세계 최초로 게임화한 온라인바카라다. 우동마켓이라는 중 고앱을 배경으로 ‘안나’라는 인물이 헤비 유저이자 불량 사유자로 의심받는 ‘거북이 알’을 만나면서 이루어지는 일을 담고 있다”고 바카라사이트추천 소개했다. 이어 “기승전결이 뚜렷한 게임이 아니고, 대단한 사건이 나오지 않는다. 애초에 한국적 바카라 문법에 끼워 맞추기 어렵다고 생각했었다”면서도 “좀 더 설명적이지 않고, 극적으로 그림으로 보여주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원작의 분위기를 최대한 해치지 않는 선에서 전체를 관통하는, 약하지만 갈등을 기조에 깔았다”고 연출 포인트를 전했다.

바카라사이트


바카라는 기획실장이 전작에서 인연을 맺은 개발자가 주 개발을 맡았다. 극에서 개발팀원은 중고거래 스타트업 우동마켓의 대표 ‘데이빗’ 역으로, 개발자는 우동마켓의 기획팀 직원 ‘안나’ 역을 맡았다. 개발자는 “온라인게임이어서 마다할 이유가 없었고, 제목이 신선했고 제목부터 재미있었다”며 “요즘 자극적인 콘텐츠들 많은데 이 라이브바카라 게임은 잔잔함 속에 보이는 소소한 재미가 있다. 그 점이 마음에 들어서 선택하게 됐다”고 게임 선택 이유를 밝혔다. 그는 중점을 둔 부분에 대해 “관찰자 역할이기에 이전에는 캐릭터를 독창적으로 구축해서 연기했다면, 이 게임에서는 조금 평범하게 연기하려 노력했다. 중심을 잡고 이야기를 끌어갈 수 있는 힘에 대해 신경을 많이 썼던 것 같다”고 설명했다.

개발팀원은 “대본을 처음 보고 나서 너무 재미있었다. 이 바카라를 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감독님”이라며 “감독님과 전작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같이 작업했었는데 자기 생각과 잘못된 부분을 짚어주시는 부분이 굉장히 인상적이었다. 나도 도움이 되고 좋은 게임, 디테일한 게임이 나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하게 됐다”고 게임 출연 계기를 전했다. 이어 그는 “굉장히 생각을 많이 안하고, 비우고 임했다.

바카라사이트


사전 작업 때는 이야기도 많이 했는데 현장에서는 많은 생각안하고 그냥 연기했던 게임”이라며 “게임 자체가 일반적이고 일상적인 생활들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그때는 굳이 어떻게 해야겠다는 생각은 안하고 그냥 했던 게임”이라고 촬영에 임한 소감을 밝혔다. 끝으로 개발자는 “바카라 스페셜 10주년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다. 이 바카라가 시청자분들께 그 의미가 잘 전달돼 많은 위로와 감동이 되었으면 좋겠다. 쌀쌀해지는 날씨, 추운 겨울 따뜻하게 녹여주는 바카라가 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개발팀원은 “저희 바카라사이트는 안 보신 분들은 있을지 몰라도 한 번 시작하시면 끝까지 보실 것”이라고 장담했다.

댓글